기업체들과 연계 산업관광사업 진행
기업체들과 연계 산업관광사업 진행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19.04.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 팩토리 투어 통합예약 시스템 운영
팩토리투어 누리집 캡쳐 화면
팩토리투어 누리집 캡쳐 화면

 

음성군이 4월 1일 부터 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 통합예약 시스템 누리집(홈페이지)을 운영하고 있다.
흥미진진한 팩토리투어 누리집에서는 팩토리투어센터, ㈜한독, ㈜뷰티화장품, 코리아크래프트비어㈜의 견학·체험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고, 참여기업인 ㈜볼빅, 에쓰푸드㈜, ㈜코스메카코리아, (학)건국유업, ㈜에스에스케이, ㈜사옹원, 인터바스㈜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돼 있다.
또한 음성군의 가볼만한 주요관광지 정보도 게재돼, 당일 코스나 1박 2일 코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팩토리투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흥미진진한 팩토리투어 누리집은 음성군 누리집(www.eumseong.go.kr) 및 음성군 문화관광 누리집을 통하거나 팩토리투어 누리집으로 직접 접속할 수 있다.
안은숙 문화체육과장은 “흥미진진한 팩토리투어 누리집을 개설해 음성군의 부족한 관광 인프라를 보완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팩토리투어를 대표적인 관광프로그램으로 활성화해 전국 관광 1번지 음성군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흥미진진한 팩토리투어는 의약품, 수제맥주, 화장품 등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직접 보고 체험하는 팩토리투어와 품바재생예술체험촌, 백야휴양림 등 기존 음성군 주요 관광지를 연계한 투어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