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장 당선 소감
조합장 당선 소감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19.03.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들과 함께 손잡고 뛸 것”

권태화 감곡농협조합장 당선자

권태화 감곡농협조합장 당선자
권태화 감곡농협조합장 당선자

 

감곡농협 조합원 여러분! 이번 선거에서 조합장으로 다시 한 번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조합원들과 힘을 합쳐 감곡농협을 크게 발전시키는 데 일익을 담당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저는 앞으로 조합장으로 농협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계획해서 조합원들의 수익을 증진시키는 일에 힘쓰겠습니다. 이미 약속드린 대로 농협공동선별장 규모를 확대하고, 하나로마트도 확대해서 조합원들의 수익 창출을 위한 일을 지속적으로 수행할 것입니다.
조합원들의 복리 중진을 위해 조합원 해외연수와 건강검진 지원, 조합원 경조비와 자녀 장학금을 점차 증액해서 감곡농협 조합원으로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를 제대로 실천해 조합원으로부터 신뢰받는 감곡농협, 농민의 권익을 대변하는 감곡농협,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감곡농협을 만들 수 있도록 배전의 노력을 경주하겠으며, 우리 지역의 대표 브랜드인 감곡 햇사레복숭아 거래처를 확대하고 마케팅에 힘을 기울여 최고의 명성을 유지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조합원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

이명섭 금왕농협조합장 당선자

이명섭 금왕농협조합장 당선자
이명섭 금왕농협조합장 당선자

 

금왕농협조합장으로 당선된 이명섭입니다.
제가 조합장으로 당선되기까지 도와주신 조합원 여러분과 모든 지인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누구보다 경영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으로 자부하면서 금왕농협과 조합원들의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각오로 조합장에 출마했습니다.
이제 조합장으로서 농협을 위한 농협, 조합원을 위한 농협, 조합원의 목소리에 크게 귀를 기울이는 농협을 만들어 금왕농협 운영의 내실화를 기하는 데 최대한 역량을 발휘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내실성장을 통한 농협경영안정성을 확보하고, 조합원들을 위해 로컬 푸드 매장을 신설해 안정적인 판매망을 구축하겠으며, 벼 육모장, 농협주유소, 미곡처리장 등 농협이 운영하는 다양한 사업을 재검토해 가장 이상적인 운영 체계를 확립한 후 조합원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사업장이 되도록 만들겠습니다. 
또한, 저는 농협과 조합원 그리고 경영자와 직원들이 하나가 되는 상생문화를 조성해 금왕농협이 전국 최고 농협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각오입니다.

 

“믿음과 신뢰가 기본이 되는 농협 구현”

박희건 대소농협조합장 당선자

박희건 대소농협조합장 당선자
박희건 대소농협조합장 당선자

 

대소농협조합장 당선자 박희건입니다. 제게 대소농협조합장으로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지역발전과 더불어 많은 발전을 이루어온 우리 대소농협은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이 열려 있습니다. 이러한 때 저는 항상 조합원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조합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맡은 바 책임을 감당하도록 하겠습니다. 
믿음과 신뢰가 기본이 되는 농협, 말보다는 실질적인 소득 증대를 이뤄내는 농협을 만들도록 조합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먼저 농협 임·직원들이 주인의식을 갖고 조합원과 고객들에게 봉사하는 조합을 구현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고취하는 일에 중점을 둘 것이며, 철저한 경영분석을 통해 대소농협의 사업방향과 경영지표를 설정하고, 리크스 관리를 통해 자산운영의 건전성을 제고해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경영혁신을 추진할 것입니다.
특히 농산물 유통활성화를 이루기 위해 전문인력을 증원하고. 판매전략을 개선해 나갈 계획입니다. 그래서 대소농협을 조합원을 위한 농협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조합원이 주인인 참된 농협 건설”

신기섭 맹동농협조합장 당선자 

신기섭 맹동농협조합장 당선자
신기섭 맹동농협조합장 당선자

 

조합원들의 지지를 바탕으로 앞으로 4년간 맹동농협 조합장을 맡게 된 신기섭입니다.
이번 선거에서 저를 지지해 주신 조합원 여러분과 항상 저를 격려해주시는 지역 주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저를 조합장으로 선택해 주신 조합원들의 소중한 뜻을 받들어 앞으로 젊은 패기와 올바른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맹동농협을 깨끗하고 바르게 운영되는 조합으로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투명경영, 정도경영, 봉사경영을 이루어 나가 맹동농협을 지금보다 더 참신하게 바꾸겠습니다. 늘 조합원의 이익을 생각하면서 조합원이 주인인 맹동농협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맹동면의 핵심 먹거리인 맹동수박의 육묘공급을 통해 농가 수입을 획기적으로 올릴 수 있도록 하고, 맹동수박축제 개최를 지원해서 전국적으로 알려진 맹동 다올찬 수박 브랜드를 홍보해서  그 명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유통 판매 팀을 신설해서 조합원들이 생산하는 농산물을 판매까지 원 스톱으로 진행되는 시스템을 갖춰 농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조합원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 암 검진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고, 장례식장과 노인요양시설 건립도 추진하려고 합니다.

 


“변화와 혁신으로 강한 농협 건설”

정의철 삼성농협조합장 당선자 

정의철 삼성농협조합장 당선자
정의철 삼성농협조합장 당선자

 

조합원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으로 삼성농협조합장에 당선된 정의철입니다.
삼성농협 1300여 조합원을 대표해 삼성농협 조합장으로 일할 수 있도록 선출해주신 조합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이번 선거에서 저와 함께 선의의 경쟁을 해주신 다른 후보들에게도 격려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삼성농협의 조합장에 출마하면서 삼성농협을 성장시킴과 동시에 새로운 변화를 이뤄나가겠다고 약속드렸습니다.
이 약속을 바탕으로 삼성농협 발전을 위해 초심, 열심, 뒷심을 다해 작지만 강한 삼성농협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빠른 시간 내 맞춤형 발전계획을 수립해 조합원님들께 보고한 후 조합원 권익을 위해 농협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사업 수익성을 창출할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가겠습니다.  
조합원들의 안전한 농산물 생산 유통 판매를 위해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해 나가겠습니다.
농지 재보급 확대 및 관내 농협과 영농자재 공동구매로 매입원가 절감, 원로조합원과의 원로회의, 지역농업단체, 작목반 등과 정기협의체를 운영하겠습니다.

 


“초심 잃지 않고 일하는 조합장 약속”

조용호 생극농협조합장 당선자

조용호 생극농협조합장 당선자
조용호 생극농협조합장 당선자

 

생극농협조합장 선거에서 다시 한 번 조합원들의 선택을 받아 조합장에 당선된 조용호입니다.
저는 지난 40년 가까이 농협에서 근무하면서 농민들의 애환과 어려운 농업·농촌의 현실을 누구보다도 생생하게 경험해 왔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원들에게 신뢰받는 농협,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농협을 만들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조합장이 앞장서 발로 뛰며 조합원들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농업인들이 처한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함께 하겠습니다.
또한, 농산물 판로 확대와 함께 농업 유통 혁신으로 농업인들의 수익이 증대되도록 하며, 특히 수익성을 제고하고 리스크를 축소해 나가 경영의 내실화를 이룰 것입니다.
친환경농작물 생산 농가를 위해 농가 교육을 확대하고, 조합원의 복리후생에 관심을 가져 복지지원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신용사업 부문에서 전 조합원을 대상으로 농업인 안정공제 가입을 유도하고. 대출금의 금리를 탄력적으로 운용해 나가 반드시 조합원 중심으로 운영되는 생극농협을 이루겠습니다.

 


“농촌과 농협의 미래 착실하게 준비”

반채광 음성농협조합장 당선자

반채광 음성농협조합장 당선자
반채광 음성농협조합장 당선자

 

먼저 3500여 조합원을 대표해 다시 한 번 조합장으로 일할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신 조합원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농촌과 농협의 미래를 착실하게 준비해 음성농협이 맡은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특히 조합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복지서비스를 확대하고 조합원들의 소득 극대화를 이뤄 조합원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을 확립해 조합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 소통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새 시대에 맞지 않은 낡은 틀을 과감히 혁신하고, 경영을 더욱 더 투명하게 함으로써 발전하는 음성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조합원들의 의견을 경청해 조합원들의 뜻에 맞는 조합경영을 하겠습니다.
현재 조합에서 운영 중인 하나로 마트를 더욱 확장해 조합원들이 생산하는 농산물 판매 수익이 증가하도록 운영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조합장으로 뽑아주신 조합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조합원들의 어려움을 먼저 헤아려서 현장의 이야기도 크게 듣고 실천하는 일 잘하는 조합장이 돼 풍요롭고 좋은 조합을 만들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합원들의 의견 귀기울여 실천”

송석만 음성축협조합장 당선자

송석만 음성축협조합장 당선자
송석만 음성축협조합장 당선자

 

음성축협조합원들의 지지와 성원을 바탕으로 조합장에 당선된 송석만입니다. 
당선의 기쁨을 저를 지지해 주신 조합원과 음성축협이 발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지역 주민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대내외적으로 다사다난한 일들이 많이 발생해 축협 조합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은 바 있습니다. 이제 저는 조합장으로서 최대한 조합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실천함으로써 상생하는 축협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더불어 조합의 투명한 경영을 바탕으로 조합원을 섬기는 축협, 조합원과 하나 되는 축협, 조합원이 가고 싶은 축협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가축사육 지원책을 만들어 양축농가소득에 기여할 것이며, 경제사업장을 구축해 사료, 가축 약품 등을 신속하게 공급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한, 가축병원 수의사와의 연계제도를 만들어 조합원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이제 지금까지의 음성축협은 잊으시고, 더욱 새롭게 발전하는 축협을 이뤄나가도록 저와 힘을 합쳐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풍부한 경험살려 부자조합 만들 것”

정규흠 음성군산림조합장 당선자

정규흠 음성군산림조합장 당선자
정규흠 음성군산림조합장 당선자

 

음성군산림조합원들의 지지를 받아 조합장이 된 정규흠입니다.  
저를 지지해 주신 모든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저는 그동안 닦아온 오랜 공직생활의 행정경험과 풍부한 인맥을 바탕으로 조합장으로서 주어진 임기 동안 음성군산림조합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산림조합 조합원 여러분, 조합의 주인은 바로 여러분 자신입니다. 산림조합은 바로 여러분의 것입니다. 따라서 조합이 발전하면 조합원 여러분도 함께 발전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조합장으로서 저는 신용자산 1000억 원의 목표를 세우고 달려 나감으로써 우리 조합을 전국 최고의 조합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맞춤형 여·수신을 바탕으로 조합원들에게 실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할 것이며, 임산물 가공센터와 임산물 유통센터를 운영하고, 나무전시 판매장을 상시 운영함으로써 조합원들의 실질 소득에 이바지할 계획입니다.
또한, 임업기술사업을 발전시켜 임업인들의 소득을 창출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며, 특히 조합원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건강검진 및 선진지 견학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