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군수공약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 개최
음성군, 군수공약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 개최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19.03.0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7기 공약사업 87건 중 8건 완료·72건 계속 추진
음성군수 주관하에 민선 7기 군수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가 열리고 있다.
음성군수 주관하에 민선 7기 군수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가 열리고 있다.

 

음성군은 지난 2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조병옥 음성군수 주재하에 ‘민선 7기 군수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민선 7기 공약사업은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총 87건의 사업으로 이 중 8건이 완료·이행됐고, 72건이 정상 추진되고 있다.
  완료·이행된 공약사업으로는 ▲군민안전보험제도 도입 ▲경로당 순회 주치의 제도 도입 ▲음성복합발전소 건설 검증위원회 운영 ▲군민청원제도 도입 ▲노후아파트 안전점검 및 환경개선사업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다양화·차별화 ▲통합재난관리체계 구축으로 안전음성 실현 ▲군민 중심의 민원서비스 확대 운영 등 총 8건이다.
  또한 ▲투자유치 활성화 ▲맞춤형 일자리서비스 지원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대 등 72건의 사업이 정상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군은 공약이 순조롭게 마무리되면 군민 삶의 질 향상은 물론 각종 인프라 구축을 통한 편익이 증대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는 등 음성군이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병옥 군수는 “민선 7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만큼 군민과의 소중한 약속인 공약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군민의 관심 속에 행정의 모든 역량을 쏟아 신뢰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기 미도래 등 사유로 미착수인 4건의 사업은 올해 모두 착수할 예정이며 충북혁신도시 세무지서 설치 등 3건의 지연사업은 조속한 해법 마련으로 해당 사업이 정상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