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학교 통해서 배운 수준 높은 실력 발휘
방과후학교 통해서 배운 수준 높은 실력 발휘
  • kcm
  • 승인 2018.11.0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극초 ‘꿈과 끼를 키우는 BEST 페스티벌’ 개최

무극초등학교 학생들이 페스티벌에 참가해 방과후학교에서 배운 춤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무극초등학교 학생들이 페스티벌에 참가해 방과후학교에서 배운 춤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무극초등학교는 지난달 26일 '꿈과 끼를 키우는 BEST 페스티벌'을 개최해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학부모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학습 발표회에서는 바이올린과 플롯, 사물놀이, 통기타, 난타, 힐링 댄스, 마술, 연극 등 방과후학교에서 배운 수준 높은 공연 뿐 아니라 전교생이 모두 참여하여 평소 배운 내용을 다양한 작품으로 함께 선보여 페스티벌을 빛냈다.

방과후학교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공연을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방과 후 교육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방과후학교 학생들에게는 더 힘찬 격려와 응원의 시간이 됐다.

공연에 참가한 한 4학년 학생은 “평소 방과후학교 시간을 통해 배워온 실력을 공연으로 선보이게 되니 뿌듯하고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백순 무극초등학교 교장은 “학생들이 이번 BEST 페스티벌을 통해 그동안 노력해 온 꿈과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서 무극초등학교 학생들이 끈기 있게 노력하는 자세와 성취의 기쁨을 함께 느낄 수 있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