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오름 오피스텔 임대
해오름 오피스텔 임대
  • jwg
  • 승인 2018.06.2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옵션 주거 공간·아파트처럼 편리한 복합단지 오피스텔

최근 덕산면은 산업단지 근로자들을 위한 원룸 단지 조성이 붐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원룸 단지는 입주민들에게 필요한 생활편리시설 등이 아파트처럼 주변에 제대로 갖춰지지 않아 불편을 감수해야하는 한계점이 있기 마련이다.

그래서인지 요즘엔 전국적으로 복합단지 오피스텔이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 또한 1~2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오피스텔을 찾는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복합단지 오피스텔이 드디어 진천군에 상륙했다. 바로 원룸의 한계를 넘어 편리한 복합 문화공간을 약속하는 덕산면 해오름 오피스텔이다.

교통의 요지, 하나의 생활권

해오름 오피스텔은 진천군 덕산면 합목교차로 사거리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산수산업단지와 신척산업단지가 각각 500m 내외의 거리로 자동차는 1분 거리, 자전거는 2~3분 안에 출퇴근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다. 진천읍, 덕산면, 충북혁신도시, 신척·산수산업단지의 중심이다.

또한 중부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에 인접해 있어 최고의 교통 요충지임을 자랑한다. 해오름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북쪽으로는 북진천 IC, 남쪽으로는 진천IC, 동쪽으로는 충북혁신도시로 도로가 연결된다. 진천군 최고의 입지조건인 셈이다.

무엇보다 해오름 오피스텔은 입주민들의 생활권을 한 공간에 담을 수 근린생활시설 조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복합 문화공간을 형성해 오피스텔 안에서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것이 목표다.

최신식 설비로 최고의 가성비 효과

해오름 오피스텔은 대지면적 4257㎡에 지하 2층, 지상 3층의 규모를 자랑한다.

주거용 세대는 2~3층에 총 50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원룸 38세대, 투룸 12세대를 임대 중이다. 임대가격은 투룸이 전세는 보증금 7000만 원, 월세는 보증금 1000만 원에 60만원이며 원룸은 보증금 300만 원에 월세 35만 원이다.

가격면에서 인근 원룸 단지 시세와 비슷한 수준이면서도 최신식 설비를 갖추고 있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면적은 원룸이 12평형, 투룸이 23평형으로 일반 원룸과 투룸의 전용면적과 같지만 꼭 필요한 만큼의 붙박이장을 설치해 넉넉한 수납공간이 확보됐다. 때문에 다른 일반 원룸과 투룸에 비해 훨씬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투룸은 방 2개와 거실, 주방은 물론 드레스룸까지 따로 마련돼 있어 신혼부부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해오름 오피스텔의 큰 장점 중 하나는 풀옵션 주거공간으로 구성돼 있다는 점이다. 이른바 '몸만 들어가면 되는 집'인 것이다. 게다가 빌트인 돼 있는 TV,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인덕션 등 모두 LG브랜드의 최신식 가전제품으로 고급화 전략을 추구했다.

발코니와 창문 샤시 역시 LG 지인(Z:IN) 브랜드를 사용했으며 보일러실 환기를 위해 시스템 갤러리 창이 설치돼 있어 곳곳에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또한 건물 곳곳에 사용되는 페인트는 미국 FDA의 엄격한 환경기준을 준수하는 '던-에드워드'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했다. 때문에 새 건물에 들어섰을 때 나는 특유의 냄새와 눈이 아린 듯한 느낌이 전혀 없다.

벽지는 최신 유행 컬러인 연한 그레이 계열의 실크 벽지를 사용해 세련됨이 강조됐으며 LED 조명과 절수설비가 설치돼 있어 전기료와 수도세의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상가는 1~2층, 다양한 평형을 갖춘 총 26실을 임대중이다. 1층은 11.5평형부터 23평형, 27평형 등으로 구성돼 있지만 넓은 평형을 원하는 사업자는 두 실을 붙여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2층은 전면 125평형, 후면 52평형 등 넓은 면적이 필요한 사업자들에게 안성맞춤 공간이다.

넉넉한 주차 공간, 전용 엘리베이터 설치

해오름 오피스텔의 건물 외관은 세련된 흑백의 컬러감이 돋보인다. 왼편은 화강석 마감재를 사용했고 오른편은 최근 유행하는 마감재인 리얼징크판넬을 이용해 현대적 감각을 극대화시켰다.

지하 1,2층은 주차장으로 78대의 주차공간이 확보돼 있다. 지상 주차 공간도 50면이 확보돼 있기 때문에 총 128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다. 주거세대를 기준으로 하면 1가구 당 1.52 정도의 주차공간이 확보되는 것이다.

엘리베이터는 총 3대로 지하주차장과 모두 연결돼 있으며 상가용 1대와 주거용 2대를 따로 마련해 상가를 이용하는 고객들과 오피스텔 입주민들의 활동 영역을 각기 보장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건물은 하나로 연결돼 있어 복도의 길이가 80m, 폭이 2m 40cm로 답답하지 않고 시원스럽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복도의 단조로움을 방지하기 위해 연한 핑크와 블루 컬러를 사용해 세 단계의 다른 벽면을 연출했다.

복도 천장은 열경화성수지천정재(SMC)를 마감재로 사용했다.

이 재료는 곰팡이와 습기에 강하고 유지 보수가 용이한데다가 모양까지 세련돼 일거양득을 취할 수 있어 최근 각광받고 있는 마감재다.

또한 옥상층에는 500평 태양열 발전기 설치예정이어서 관리비절감 효과도 볼 수 있다.

신뢰의 기업 창조종합건설(주) 시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해오름 오피스텔의 시공은 바로 창조종합건설(주)(대표이사 김학성)이 맡았다.

창조종합건설은 지역에서 기술, 품질, 안전, 사후관리까지 정직과 신뢰의 건설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2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기업이다. 때문에 창조종합건설이 건설한 해오름 오피스텔의 튼튼한 시공과 안전, 품질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지역 사회의 중론이다.

또한 지역과 함께 상생 발전한다는 기업이념을 가진 창조종합건설은 이번 해오름 오피스텔을 시공하면서도 레미콘, 장비, 각종 자재 등 협력업체 역시 진천 지역의 업체들과 함께 했다.

누구에게나 집은 '집 밖의 다양한 규칙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자 안식처'다.

믿을 수 있는 신뢰의 기업인 창조종합건설이 시공한 복합단지 해오름 오피스텔에서 나만의 편리하고 안락한 공간을 꿈꾸어 보길 권한다.

■ 해오름오피스텔 임대사무실

043-537-9192~3

해오름오피스텔 전경
해오름오피스텔 전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