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가장애인 주택서 주거환경 개선활동 전개
재가장애인 주택서 주거환경 개선활동 전개
  • jwg
  • 승인 2018.06.1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놀부 음성공장 직원들 선행 베풀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지난 2일 정신적인 충격으로 가사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장애인들을 위해 (주)놀부 음성공장 직원들과 함게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전개했다.

(주)놀부음성공장은 지역 내 사각지대에 노출되어있는 장애인을 중심으로 상반기에는 주거환경개선사업과 하반기에는 사랑의 온기 나눔을 매년 실천해오고 있다.

6월중 가장 뜨거운 해가 내리 쬐는 날씨 가운데 봉사를 하겠다는 마음으로 가득한 놀부 음성공장 직원들은 따뜻한 미소를 띄며 여름옷과 겨울옷이 섞여있는 틈에 들어가 하나씩 분류 하며 정리 정돈했다.

도움을 받은 재가 장애인은 “이렇게 도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함께 한 (주)놀부음성공장은 한식프렌차이즈 최초 CK로 ㈜놀부 주요 제품의 핵심원료를 대량 생산하는 곳이다. 특히 ㈜놀부는 우리나라 전통음식을 계승·발전시키고 한국형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그룹이다.

(주)놀부음성공장의 추민호 부장은 “좋은 일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계속적으로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주)놀부음성공장 직원들이 가사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 장애인 가정을 찾아 옷을 정리해주고 있다.
◀ (주)놀부음성공장 직원들이 가사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 장애인 가정을 찾아 옷을 정리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