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삭아삭한 육질의 꿀수박, 주문 쇄도
아삭아삭한 육질의 꿀수박, 주문 쇄도
  • 음성자치신문
  • 승인 2015.06.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다올찬수박, 음성장터‘ 판매 개시

“맛있어서 또 주문합니다. 6월초부터 수박 기다렸습니다. 올해도 맛있을 거라 믿습니다.”

음성군 농산물 쇼핑몰 '음성장터'에서 다올찬수박 구매를 기다리던 소비자가 지난 18일 이용후기란에 올린 글이다.

한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리던 바로 그 수박 맛!! '음성다올찬수박'이 음성군 농산물 쇼핑몰 “음성장터”에서 인기몰이를 시작하며, 전국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음성군이 운영 중인 인터넷 농산물 쇼핑몰 '음성장터'에서 지난 19일부터 다올찬수박이 판매되면서 하루 평균 100~200여 통의 수박이 전국으로 택배로 발송하고 있다.

음성장터에서 판매되는 다올찬수박은 맹동농협 수박 선별장에서 최첨단 비파괴 당도측정기로 자동 선별한 9kg이상, 평균 당도 11brix 이상의 최고급 명품 수박으로, 소비자가 택배비 부담 없이 통당 18,000원에 구입하면 결재 후 2일 이내에 받아 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매년 이시기에 음성장터에서 판매되는 다올찬수박은 음성군에서 택배비를 지원하여 소비자 부담을 줄였다"고 전하고 "비파괴 당도측정기로 선별하여 고품격 박스로 안전 배송이 되는 여름철 최고의 농산물로 자리 잡았다”며, 음성장터 이용을 통한 다올찬수박 구매를 권했다.

9kg이상 최상품 다올찬수박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인터넷 검색창에 한글로 '음성장터'를 치거나 주소창에 직접 “http://www.esjang.go.kr"를 입력하여 접속하면 된다.

한편, 음성다올찬 수박이 최고의 명품 수박으로 손꼽히는 이유는 하우스 시설을 통한 촉성재배와 단타원형의 꿀수박계통을 입식하고 있다.

과피가 얇고 선홍색의 과육과 짙은 호피색 무늬로 12brix의 당도를 유지하고, 아삭아삭한 육질이 일품으로 한번 맛을 본 소비자는 결코 잊을 수 없는 맛을 지녔기 때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