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장 당선 소감
조합장 당선 소감
  • 고병택
  • 승인 2015.03.2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채광 음성조합장 당선자
반채광 음성조합장 당선자
“생명산업, 농업을 지켜 내는 사명감”

먼저 3,500여 조합원을 대표해 음성조합장으로 일할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신 조합원들게 감사를 드립니다.
농업농촌을 지키는 부분에서 음성농협이 맡은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특히 조합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복리증진에도 힘써 조합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또한 선거 과정에서 경쟁한 낙선자들에게도 고맙습니다. 임기 내에 읍성읍내 지점을 신축하겠으며, 현재 노후화된 소이, 원남 지점 회의실, 영업창구 등 리모델링사업을 완료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쾌적하고 조합원과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재 하나로마트를 확장해 로컬푸드 매장을 6월 경에 설치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조합원과 농민들이 생산한 농산물을 직접 가격을 책정해 판매하는 친환경매장을 만들어 농가수입을 높이고, 소비자에겐 질좋은 농산물을 공급하겠습니다.


정인걸 금왕농협조합장 당선자
정인걸 금왕농협조합장 당선자
“노사가 상생하는 전국단위 최고 농협”

금왕농협조합장 당선자 정인걸 입니다. 조합장으로 당선되기까지 선거와 관련해 수고해주신 선관위 관계자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또한 조합장으로 일할 수 있도록 지지해주신 조합원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저는 조합장으로서 금왕농협 운영의 내실화를 기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발휘하겠습니다.
또한 앞서가는 음성, 살기좋은 음성을 건설하는 데도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안타깝게도 금왕농협은 지난해 노사분규가 발생해 조합원과 고객들에게 큰 불편을 주었습니다.
저는 노.사간 상생문화를 조성해 금왕농협이 전국단위 최고 농협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갖고 일하겠습니다.
그리고 '생산은 농민, 판매는 농협'을 목표로 농판물 출하시엔 공판장에 상주해 농산물 판매사업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여성조합원 권익증진 위해 여성대의원수 증가, 여성임원 기회를 마련하겠습니다.


조용호 생극농협조합장 당선자
조용호 생극농협조합장 당선자
“현장을 누비며 조합원들의 이익 극대화”

생극농협조합장 선거에서 당선의 영광을 안은 조용호 당선자입니다.
저는 34년간 농협에서 근무하며 농민들의 애환과 어려운 농업·농촌의 현실을 생생하게 함께 해 왔습니다.
이번 선거에 나서며 다졌던 초심을 잃지 않고 일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조합장이 앞장서 발로 뛰며 조합원들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농업·농민들이 처한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함께 하겠습니다.
수박, 버섯, 복숭아, 고추, 오이 등 농산물 브랜드화 홍보, 작목반(채소, 버섯, 다육식물) 활성화와 판매처를 확보하기 위해 출하시 가락시장을 주1회 방문해 농산물 판로 확대를 꾀해 경제사업활성화에 주력하겠습니다.
신용사업 부분에선 전 조합원 농업인 안정공제 가입 유도. 대출금의 금리를 탄력적으로 운용하겠습니다.
나아가 지역상권과 공생할 수 있도록 하나로마트를 운영할 방침입니다.


권태화 감곡농협조합장 당선자
권태화 감곡농협조합장 당선자
“농민의 권익을 대변하는 감곡농협”

감곡농협 조합원과 주민 여러분! 이번 선거에서 조합장으로 당선된 권태화입니다.
3선의 영광을 안겨주신 조합원 여러분과 그동안 격려와 지지해 준 지역 선.후배 동료들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를 제대로 실천하여 조합원으로부터 신뢰받는 감곡농협, 농민의 권익을 대변하는 감곡농협,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감곡농협으로 거듭나도록 힘쓰겠습니다.
감곡농협은 최근 브랜드가치가 높아진 감곡햇사레복숭아 거래처를 확대하고 마케팅에 힘을 기울여 최고 명성을 공고히 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또 하나로마트 활성화 방안을 강구해 신선한 물품과 구색상품을 갖춰 고객들 입장에서 원스톱쇼핑이 가능하도록 할 것이며, 중장기적으로는 확장이전을 검토해 시행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매년 실시하는 농기계순회수리사업을 휴농기에도 추가로 확대 실시하겠습니다.


김창규 대소농협조합장 당선자
김창규 대소농협조합장 당선자
“지역과 상생하는 대소농협, 역량 바칠터”

대소농협조합장 당선자 김창규입니다.
제게 대소농협조합장으로 다시 한번 일할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대소농협은 지역발전이라는 외부적인 요인과 함께 그동안 발전과 성장을 거듭해 온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안도하고 멈춰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농협 임직원들이 주인의식을 갖고 조합원과 고객들에게 친절하게 봉사하는 조합을 구현하기 위해 사명감을 고취하는 일에 중점을 둘 계획입니다.
한편 철저한 경영분석을 통해 대소농협의 사업방향과 경영지표를 설정하고, 리크스 관리를 통해 자산운영의 건전성을 제고해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경영혁신을 추진할 것입니다.
특히 조합원을 위한 못자리뱅크사업을 추진하겠으며, 대소농협이 마트선도 조합으로 자리잡도록 대형마트 설립을 추진할 것입니다.


이범석 삼성농협조합장 당선자
이범석 삼성농협조합장 당선자
“삼성농협 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

삼성농협조합장 당선자 이범석 입니다. 1,300여 조합원을 대표해 삼성농협 조합장으로 일할 수 있도록 저를 선출해주신 조합원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이번 선거에서 저와 함께 선의의 경쟁을 해주신 다른 후보들에게도 격려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FTA 등 갈수록 열악해져가는 농업현실을 감안해 삼성농협은 합리적으로 경영해야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조합원의 눈높이와 요구에 부응하는 농협으로 체질을 개선해야만 지역과 조합원으로부터 사랑받는 농협이 될 수 있다고 봅니다.
하나로마트 매출액 신장, 연합RPC 운영개선, 수박, 배, 복숭아 등 생산자들의 조직화·집단화를 통해 공동선별·공동계산의 연합사업을 확대하고, 관내 농협과 영농자재 공동구매로 매입원가 절감, 원로조합원과의 원로회의, 지역농업단체, 작목반 등과 정기협의체를 운영하겠습니다.


박종학 맹동농협조합장 당선자
박종학 맹동농협조합장 당선자
“조합원들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

맹동농협조합장 당선자 박종학 입니다. 한 표 한 표에 담긴 조합원들의 소중한 뜻을 받들어, 지난 8년간 제가 갖고 있는 조합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일하겠습니다.
시기적으로 요즘은 농업과 농촌 현실은 어려운 환경입니다. 맹동 농민들로부터 사랑받는 맹동농협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헌신적으로 일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맹동수박이 품질 향상으로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육묘장을 증축해 건전한 육묘공급에 힘쓰는 한편, 메론 등 대체작목을 육성해 브랜드화하여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겠습니다.
조합원 복지정책 분야에선 조합원들에게 건강검진(암)을 계속 실시해, 조합원들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고, 장례식장과 노인요양시설 건립을 추진하려고 합니다.
또 인구가 급진적으로 유입되고 있는 혁신도시에 지점을 조속하게 설치해 예금·대출 증대를 꾀하겠습니다.


조철희 음성축협조합장 당선자
조철희 음성축협조합장 당선자
“충북을 넘어 전국에서 제일가는 축협”


음성축협조합장에 재선의 영광을 안겨준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당선의 기쁨을 그동안 함께 땀흘려 일한 임직원들, 그리고 조합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이제 자만하지 않고 음성축협이 충북을 넘어 전국에서 제일가는 축협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먼저 한우개량연구소를 설치해 소규모 농가의 개량 어려움을 해소하고, 우량 송아지를 안정적인 판로 확보로 농가소득 증대에 앞장서겠습니다.
현대화시스템을 구축해 송아지 경매시장 활성화와 공정거래에 기여하겠으며, 낙농·한우농가를 위한 조사료 보관창고(약 500평), 조사료 생산장비를 구비해 사료비 절감을 돕겠습니다.
또 군과 축산기관과의 협조로 저비용.고효율의 내실있는 조합을 운영하고, 육계, 산란계, 오리, 양봉, 양견, 염소, 양돈 등 모든 축종 지원사업을 확대하겠습니다.


최상욱 음성군산림조합장 당선자
최상욱 음성군산림조합장 당선자
“조합원 권익 보호,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조합”

평소 음성군산림조합을 위해 애정을 갖고 있는 조합원 여러분, 그리고 군민 여러분! 3월 11일 전국동시조합장 선거에서 음성군산림조합장에 당선된 최상욱입니다.
저와 선의의 경쟁을 펼친 낙선자에게도 위로와 격려의 말을 전합니다.
저는 조합장으로서 주어진 임기 4년 동안 음성군산림조합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음성군산림조합은 사유림 경영활성화를 위해 조합원들과 관계자에게 기술을 보급하는 데 힘쓰고, 각종 산림자원을 활용해 조합원, 산주, 임업인들 소득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 임산물 생산공급 유통구조를 개선해 소비자와 생산자들을 보호하는 한편, 금융업무에서 국고금, 공과금 대행수납체계를 확립하고, 정책자금을 지원하는 데도 최선을 다할 방침입니다.
특히 웰빙시대를 맞아 전문임업인을 육성 지도하고, 산림문화공간 조성에도 적극 나서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