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거듭나기 위한 방안 모색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거듭나기 위한 방안 모색
  • 신정용
  • 승인 2017.03.05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품바축제 제1차 기획실무위원회 개최

▲ 제18회 음성품바축제 제1차 기획실무위원회에서 이필용 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제18회 음성품바축제 제1차 기획실무위원회에서 이필용 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음성군은 지난 3일 군청 상황실에서 '제18회 음성품바축제 제1차 기획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새로이 기획실무위원을 정비하고 강희진 기획실무위원장을 포함해 14명에게 신규로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위촉장을 수여받은 기획실무위원은 내년 연말까지 행사 분야별로 프로그램을 주도적으로 운영하여 축제의 완성도를 높이게 된다.

또한, 오는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음성읍 설성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18회 음성품바축제'에서는 음성군의 농특산물을 활용한 '품바 레시피 경연대회'를 통해 관내 식품회사와 연계하여 식품산업 육성과 지역경제의 자립기반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킬러콘텐츠 개발을 위한 핵심 관계자와 전문가의 워크숍, 젊은층 유입을 위한 서울 홍대 거리 홍보와 품바사랑 나라사랑 플래시몹 공연 등 관광객 유입을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하게 된다.

이필용 군수는 “지금부터 빈틈없이 내실있게 축제 준비 하여 관광객과 군민 모두가 멋진 품바가 되어 환상적인 한마당이 펼쳐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재흥 품바축제대회장은 “능력이 많이 부족하지만 음성예총 회원들과 협력하여 창의적인 콘텐츠 개발을 통해 음성품바축제가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